AR카메라가 안나오는데 포럼뒤져도 다 같은 대답뿐이라서 질문드립니다.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2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2019.2.19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android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AR카메라가 안나와서 포럼 뒤졌더니
안드로이드 64 bits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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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 메뉴 >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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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pector 창에서 Scripting Backend의 드롭다운 메뉴 > IL2CPP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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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M64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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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ugins 폴더 > Android 폴더 > libs 폴더 > arm64-v8a 폴더 하위의 libMaxstAR 클릭 > Android 체크 확인 및 CPU 드롭다운 메뉴의 ARM64로 변경
모든 답변에 이렇게 되있어서 따라하려는데 plugin> android> 하위폴더가 없는데 어디서 저 파일을 찾죠?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을 주신 사항이 32 bit 빌드가 아닌, 64 bit 빌드가 맞나요?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MAXST AR SDK 5.0.X 버전부터는 기존의 Plugins/Android/lib에 들어있던 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들을
Plugins/Android에 있는 MaxstAR.aar 파일로 통합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3번까지만 세팅하시면, 64 bi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64 bit 세팅 순서
1. File 메뉴 >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버튼 클릭
2. Inspector 창에서 Scripting Backend의 드롭다운 메뉴 > IL2CPP로 변경
3. ARM64 체크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