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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된 물체가 항상 카메라 중앙에 위치하게 할 수 있나요?
Posted Date: 2017-10-11 19:15     Edited Date: 2017-10-13 9:16     Writer: inactive

카메라에서 타겟이 사라져도 증강 된 물체는 항상 카메라 중앙에 위치 시킬 수 있나요?

Posted Date: 2017-10-11 21:55     Edited Date: 2017-10-11 21:55     Writer: inactive

Native SDK 와 Unity 용 SDK 두 가지 버전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 Native용 SDK

  추적 결과가 없을때도 항상 물체를 다시 그려주시면 됩니다.

2. Unity용 SDK

  추적 결과가 없을때 renderer 콤포넌트 비활성화 시키는 부분이 있는데 주석 처리 하시면 됩니다.

두 방법 모두 x, y값은 0으로 하고 z 값을 변경하면 타겟을 중앙에 위치 시킬 수 있습니다.

 

Posted Date: 2017-10-12 19:20     Edited Date: 2017-10-12 19:20     Writer: inactive

답변 감사드립니다.

현재 Native SDK 를 사용하여

Image Tracker로 물체를 증강한 후 Instant Tracker처럼 증강 된 물체를 확대하거나 이동 시키고 싶은데,

Native SDK로는 어려운건가요?

 

Posted Date: 2017-10-13 9:16     Edited Date: 2017-10-13 9:16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InstantTrackerRenderer 에 있는 샘플 코드 처럼 터치 좌표를 Matrix로 변환해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터치 이동 값을 그대로 입력하면 변화량이 크기 때문에 TouchMove / Screen size (Pixel) 로 변환해서 적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