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아웃
1. SDK Version:5.0.2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Free
5. Target Device(Optional):
줌인아웃 기능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빈 객체에 PinchZoom 스크립트를 넣기만 하면 해당 기능이 구현되는게 맞나요??
혹시 트래킹 방식에 따라 제한이 있나요??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ceneManager 객체에 PinchZoom 스크립트를 추가하시면,
어느 트래커에서도 줌 인, 아웃의 기능을 사용하게 됩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퓨전트래커에서는 해당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 아니면 원래 퓨전트래커에서는 동작하지 않는건가요 ??
네 맞습니다.
AR Fusion Tracker에서는 ARCore 및 ARKit의 카메라를 사용하므로,
해당 카메라를 이용할 때는 Pinch Zoom 스크립트를 통해 줌 인 아웃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AR Fusion Tracker는 타깃 이미지나 공간을 인식하면 타깃을 기준으로 좌표계가 형성되고 타깃을 비추지 않더라도 콘텐츠를 추적합니다.
그러므로, 줌 인,아웃을 하지않고도 멀리 있는 타겟을 트래킹하게 됩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