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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빌드 오류
Posted Date: 2020-09-14 5:21     Edited Date: 2020-09-16 1:59     Writer: upobs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2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iOS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iOS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iOS 빌드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Frameworks, Libraries, and Embedded Content 항목을 확인하였고,

 

Link Binary With Libraries 항목도 확인하였습니다.

 

위 2가지 확인으로도 같은 빌드 에러가 발생하여,
Linking -> Other Linker Flags 에서 옵션을 -w 를 추가하였으나 같은 오류로 빌드되지 않았습니다.

 

UnityFramework 에는 libMaxstAR.a 가 정상적으로 추가되어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고 정상적으로 빌드가 진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osted Date: 2020-09-14 8:35     Edited Date: 2020-09-14 8:35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MAXST AR SDK를 XCode 프로젝트로 변환하기 전에

UnityFramework 아래의 "Frameworks and Libraries"란에 ARKit.framework and Accelerate.framework를 추가하시고 빌드하기 바랍니다.

 

라이브러리를 Embed 하셔도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면, libMaxstAR.a을 누르면 우측탭에 Target Membership이 나타납니다.

Target Membership에서 Required 사항들을 체크하시고 빌드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9-15 2:03     Edited Date: 2020-09-16 1:59     Writer: upobs

UnityFramework
- Frameworks and Libraries
-> ARKit.framework, Accelerate.framework
를 추가하고 빌드했지만 똑같은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이후 libMaxstAR.a 파일 선택 후 Target Membership 항목에서
UnityFramework 만 체크되고 Required 로 선택되어있었는데
Unity-iPhone, Unity-iPhone Tests까지 체크하고 Required 설정을 해주었지만
같은 오류로 빌드되지 않습니다.

 

ld: warning: ignoring file /Users/....../XCode/Libraries/Plugins/iOS/libMaxstAR.a, building for iOS-armv7 but attempting to link with file built for iOS-arm64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armv7:

  "_maxst_TrackedImage_getYuv420_888YUVPtr", referenced from:

 

libMaxstAR.a 빌드가 문제인것 같아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안내 부탁드립니다.

 

유니티 인스텍퍼 창에 libMaxstAR.a 파일을 확인해보면 CPU가 Any CPU로 정상적으로 선택된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Date: 2020-09-16 1:59     Edited Date: 2020-09-16 1:59     Writer: sjkim

64 비트 빌드는 iOS 11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사항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해당 사항이 확인 되셨으면,

[Build Settings]-[Library Search Paths]에 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추가하고 

또한 [Build Settings]-[Other Linker Flags]에 -l(라이브러리 이름)을 추가하세요.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