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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Tracker 오류
Posted Date: 2020-10-30 8:26     Edited Date: 2020-11-02 9:04     Writer: 2sang1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 2019.4.10 f1
3. Tracker/Scanner: Object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Android, iOS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유투브를 보고 그대로 따라하는데,

오브젝트 트레커가 잘 안됩니다.

 

SDK 4.1.4는 에디터 상에서 카메라는 켜지는데 오브젝트 트레커에 만들어 놓은 물체가 나타나지 않아요. 

 

SDK 5.0.1은 유니티 에디터 상에서 카메라가 켜지지도 않아요. 

빌드시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More than one file was found with OS independent path 'lib/arm64-v8a/libijkplayer.so'

 

도와주세요. 

Posted Date: 2020-10-31 1:38     Edited Date: 2020-10-31 3:44     Writer: 2sang1

SDK 5.0.1

 

More than one file was found with OS independent path 'lib/arm64-v8a/libijkplayer.so'

AR Foundation, ARcore, ARkit를 다 깔아서 생긴 빌드 오류군요. 

 

에디터 상에서 카메라를 사용하려면

Sample Scene의 SceneManager? 스트립트가 꼭 필요하네요. 

 

에디터에서 카메라는 켜지는데 

여전히 VSLAM으로 만든 맵을 인식 못합니다. 

3dmap을 StreamingAsset 폴더에 넣어야 하나요?

그 폴더 안의 Maxst폴더에 넣어야 하나요?

Posted Date: 2020-11-02 9:04     Edited Date: 2020-11-02 9:04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MAXST AR SDK의 Object Tracker를 이용 하시려면 StreamingAssets안에 3dmap 파일을 넣으셔야 됩니다. 

 

또한 3dmap이 인식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ObjectTrackable 객체에 3dmap을 Load 하기위해 Load 버튼을 누르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발하실때 아래 링크의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5_0_x/unity/ex/object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