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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erManager.GetInstance().IsTrackerDataLoadCompleted()
Posted Date: 2020-12-22 7:47     Edited Date: 2020-12-23 4:22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2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Unity-Editor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TrackerManager.GetInstance().IsTrackerDataLoadCompleted()

가 오랜시간이 지난도 true 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유니티 2019.4.16f1 버전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사용했습니다.

 

Posted Date: 2020-12-23 1:20     Edited Date: 2020-12-23 1:20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의 유니티 버전이 어떻게 되시나요?

또한 동일한 이미지를 로드 하셨나요?

 

아울러, 저희에게 개발하고 계시는 추가적인 정보를 주시면 이슈에 대한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12-23 2:07     Edited Date: 2020-12-23 2:07     Writer: inactive

이전 유니티 버전은 2019.4.14f 였습니다.

 

동일한 프로젝트에 유니티 버전만 올라갔습니다.

 

아래 AddTrackerData() 실행전에 다른 코루틴으로 로딩을 띄우고 로딩 완료 여부를 체크하였습니다.

private void AddTrackerData()
{
    foreach (var trackable in imageTrackablesMap)
    {
        if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Length == 0)
        {
            continue;
        }

        if (trackable.Value.StorageType == StorageType.AbsolutePath)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
        else
        {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true);
            }
            else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 +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
        }
    }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

 

로딩완료 체크는 아래 코드로 하였습니다.

while (TrackerManager.GetInstance().IsTrackerDataLoadCompleted() == false)

{

    yield return null;

}

 

TrackerManager.GetInstance().IsTrackerDataLoadCompleted() 가 항상 false 를 반환합니다.

 

유니티 에디터에서는 다른 프로세서(유니티 이외의 프로세서)로 포커스를 이동하면 true가 반환됩니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는 계속 false가 반환됩니다.

Posted Date: 2020-12-23 3:26     Edited Date: 2020-12-23 3:26     Writer: inactive

키가 잘못들어가니 워터마크 생기고 실행되는게 아니고 아예 진행이 안되는군요. 해결됐습니다.

Posted Date: 2020-12-23 4:22     Edited Date: 2020-12-23 4:22     Writer: sjkim

네 맞습니다.

라이센스를 잘못 입력하시면 Invalid Signature라고 뜨며, AR SDK의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후에, 다른 질문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