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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Track Sample에서 ImageTrackable 하위 MeshRenderer가 모두 활성화 됩니다.
Posted Date: 2021-03-26 0:19     Edited Date: 2021-03-26 6:21     Writer: arfield20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ImageTrack Sample에서 ImageTrackable 하위 MeshRenderer가 모두 활성화 됩니다.

혹시 Object MeshRenderer는 활성화 안 시키는 방법은 없나요?

Posted Date: 2021-03-26 6:21     Edited Date: 2021-03-26 6:21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Object의 inspect 참에서 MeshRenderer에 대한 활성화 버튼을 해제 하시면 비활성화하게 됩니다. 

 

근데, MeshRenderer는 MeshFilter의 지오메트리 정보를 가져와

게임 오브젝트의 tansform 컴포넌트에서 정의된 위치에 렌더링을 수행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MeshRenderer가 활성화되야 오브젝트 그래픽이 나타나게 되며,

비활성화하시면 오브젝트의 그래픽은 사라지게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MeshRenderer를 참조하세요.

https://docs.unity3d.com/kr/2018.4/Manual/class-MeshRenderer.html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