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빌드버튼누를때 띵 소리남 에러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
edit- project settings
xr plug in management - arcore 설치
arcore - requirement - optional 설정 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유니티에서 빌드버튼 누르면 띵 소리나면서 apk파일 생성이 안됩니다.
왜그런가요
tails as below;
1. SDK Version: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ARCore을 Create 하시고 Requirement를 Optional로 변경 하신게 맞나요?
만약, 그래도 에러가 발생하셨다면, 빠른 버그 픽스를 위해 에러에 대한 로그 파일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래 체크리스트를 통해 개발하시는 환경에 대해서도 작성 부탁드립니다.
1. SDK Version: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안녕하세요 작년에는 ar core 를 create 와 requirement 를 optional 로 적용하지 않고도 실행이 잘 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했는데도 빌드하면 빌드되지않고 띵하는소리만 납니다 여러대의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VtqwqASUOUvtXC_WSqM7_0B6jE34svVR/view?usp=sharing - 다운로드 (파일 업로드함)
유니티 파일입니다. 점검 부탁드립니다.
빌드만 하면 띵하고 소리만 나고 apk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작년 방식하고 다른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L-_F1fMu_kA&list=PLS4FJnCcWItPfSYe1IsBhUyIAYJXdW_gv&index=3 사이트에서 똑같이 따라했는데요 작년에는 빌드를 성공했고 올해는 실행이 안되고 띵소리가 나네요
작년에 실행한 유니티 ar 작업파일은 실행이 잘되는데요 작년에는 ar core 를 create 와 requirement 를 optional 를 실행하지 않고도 잘되었는데 올해는 왜 적용해야 하나요
오류 검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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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제작한 제작 과정입니다.
1.
Unity sdk
버전 5.0.4
2. 안드로이드 - s9플러스 폰에서 ar test함 -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제작함
3. map 파일 첨부함. - visual slamtool에서 제작함
4. 라이센스 - free
5. 유니티 버전 2019.3.3f1
감사합니다. ^^
포럼에서는 MAXST AR SDK에 대한 사용법과 버그 이슈에 대해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그외의, MAXST AR SDK이외의 버그 픽스 관련 자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버그는 MAXST AR SDK의 버그가 아니라, Vulkan API 관련 문제 사항입니다.
MAXST AR SDK 이외의 버그는 사용자가 Console 창의 버그를 보시며 직접 fix 하셔야 됩니다.
버그 fix 과정중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질문 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