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Split Application Binary
Posted Date: 2021-04-21 9:12     Edited Date: 2021-04-23 2:21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3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S9+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https://developer.maxst.com/BoardQuestions/Details/637

위 글을 참고하여 해결하고자 하였으나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위 글과 같이 Split Application Binary 를 체크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AR2D Map Count = 0

이 나옵니다.

파일을 찾지못하고 맵을 읽지 못합니다.

Can not open file : 경로

Fail to read map file : 경로

fail to load 경로

로 나옵니다.

스토어에 배포해서 오픈했는데 동작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해결 방법 부탁드립니다.

Posted Date: 2021-04-21 9:26     Edited Date: 2021-04-21 9:26     Writer: inactive
private void AddTrackerData()
{
    foreach (var trackable in imageTrackablesMap)
    {
        if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Length == 0)
        {
            continue;
        }

        if (trackable.Value.StorageType == StorageType.AbsolutePath)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
        else
        {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true);
            }
            else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 +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
        }
    }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

 

샘플과 같은 형태로 로드중입니다.

Posted Date: 2021-04-23 2:16     Edited Date: 2021-04-23 2:16     Writer: sjkim

먼저, MAXST AR SDK의 사용함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loadTrackerData ()를 호출하셔야 타겟 이미지를 Tracking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 함수 바로 뒤에, loadTrackerData() 함수를 호출하시기 바랍니다. 

 

private void AddTrackerData()

{

    foreach (var trackable in imageTrackablesMap)

    {

        if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Length == 0)

        {

            continue;

        }

 

        if (trackable.Value.StorageType == StorageType.AbsolutePath)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

        else

        {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true);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

            else

            {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 + trackable.Value.TrackerDataFileName);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

        }

    }

 

}

 

만약, 코드를 수정해도 같은 현상이 발견되시면, 다른 기기에서도 Split APK를 사용하여 빌드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부탁 드립니다.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