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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SLAM Tool 사용하여 오브젝트 타겟 만들때 문제
Posted Date: 2021-06-30 6:16     Edited Date: 2021-07-01 4:51     Writer: cy940313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5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Object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Visial SLAM Tool을 사용해서 맵을 만들때 처음 맵을 생성했던 배경에서만 오브젝트 인식이 잘 되고 

오브젝트를 다른곳으로 옮기면 인식이 잘 안됩니다. 배경에 따른 문제가 있나요?  조명은 비슷합니다. 

Posted Date: 2021-07-01 4:50     Edited Date: 2021-07-01 4:51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Object Tracker는 대상을 인식할 환경을 고려하여 학습 환경을 준비해야 되며, 

인식 환경과 환경에 크게 차이가 나는 경우 인식이 잘 안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빈 공간에 내가 학습하려는 대상을 놓는것을 추천 합니다.

또한 학습할 오브젝트에 맞게 박스를 조정하세요.

바운딩 박스는 학습 영역을 한정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권장하는 타깃 오브젝트/공간과 환경을 참조하세요.

https://developer.maxst.com/MD/doc/g/vslamguide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