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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경진대회] NReal glass 용 샘플 프로젝트 오류
Posted Date: 2021-09-03 7:46     Edited Date: 2021-09-06 23:27     Writer: inactive



SDK Version: 배포받은 NReal glass용 샘플 유니티 프로젝트

Unity version: 2020.3.6f1

폴더 구조는 스마트폰용 샘플 유니티 프로젝트의 구성과 동일합니다. (스마트폰용 유니티 프로젝트는 포럼의 이전 질문 '3D 맵 데이터 및 SDK' 와 동일한 배경 사진 오류가 coex indoor b1, b2/ coex indoor 1에서 발생할 뿐, coex outdoor/ 양재 indoor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프로젝트를 열면 먼저 다음과 같이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Ignore을 클릭했습니다.

Missing prefab이 있습니다.

콘솔 에러 메세지.

보시다시피 3D 공간 지도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Posted Date: 2021-09-05 21:37     Edited Date: 2021-09-05 21:37     Writer: hjyim

Nreal SDK를 Maxst에서 직접 배포할 수는 없기에 추가로 Import 하셔야 됩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셔어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nreal.ai/download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1-09-06 23:25     Edited Date: 2021-09-06 23:27     Writer: hjyim

Nreal 샘플 관련하여 사용성이 불편하다고 판단되어 임시로 구성된 Nreal 샘플 프로젝트 공유드립니다.

Nreal 특성상 에디터에서 VPS 시뮬레이터를 Play 시키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Nreal 샘플 프로젝트가 소스 레벨에서 수정되어 일부 구성된 부분이 있기에 향후 샘플 구조가 변경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NRealSceneManager, ControllerTracker 연결 부분)

https://drive.google.com/file/d/1wqfJkieVGeQGCKClpLTPnSJtujQf6aTV/view?usp=sharing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