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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st VPS SDK 안드로이드 빌드시 튕김현상
Posted Date: 2021-09-05 4:33     Edited Date: 2021-09-09 15:39     Writer: bigeyeyoon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Maxst VPS SDK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Maxst VPS SDK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S21, OS 11.0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vps 샘플 프로젝트를 빌드하였습니다.

pc로 시뮬레이션시에는 아무런 오류나 버그가 없으며, 코엑스의 시뮬레이션 이미지가 작동합니다.

그러나 apk를 안드로이드에서 설치후 앱 실행시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바로 꺼집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Posted Date: 2021-09-05 21:39     Edited Date: 2021-09-05 21:39     Writer: hjyim

bigeyeyoon님 앱이 잘못된 동작으로 죽는 것으로 예상되는데 앱 실행 전 부터 죽을때까지의 전체 로그를 공유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기 수월 할 것 같습니다.

 

가급적이면 에디터 또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로그를 캡쳐하지 마시고 "adb logcat > log.txt"방식으로 전체 로그를 파일로 저장하여 공유 부탁드립니다.
adb 파일은 안드로이드 SDK의 platform-tools 폴더 아래에 있습니다.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1-09-08 13:10     Edited Date: 2021-09-08 13:10     Writer: bigeyeyoon

https://drive.google.com/file/d/1Irga0-Y-F_jaMxyU-Zx8UpUCvwG-MH7k/view?usp=sharing

 

log.txt로 뽑아서 올렸습니다. 확인해주시고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Posted Date: 2021-09-08 23:21     Edited Date: 2021-09-08 23:21     Writer: hjyim

bigeyeyoon님 로그를 살펴보았는데 충분히 저장되지 못한듯합니다.
유니티 로그 이외의 로그도 보이지 않고 "beginning of crash " 이후의 로그도 충분히 저장되지 않은듯 합니다.
로그 저장법이 어려우시다면 APK를 공유해주시는 방법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 로그(시스템로그 포함, 필터x) 또는 APK 파일 공유 부탁드립니다.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1-09-09 7:59     Edited Date: 2021-09-09 7:59     Writer: bigeyeyoon

전체로그

https://drive.google.com/file/d/1m9eD4iq8G61NYRGFawMu9UMM_3KqnVpg/view?usp=sharing

 

apk 파일

https://drive.google.com/file/d/15KVxSsavfhuESnUgKMdOBk10-FlAx5I5/view?usp=sharing

 

감사합니다 !

Posted Date: 2021-09-09 15:39     Edited Date: 2021-09-09 15:39     Writer: hjyim

bigeyeyoon님 프로젝트 또는 단말기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정확하게 알수는 없으나 아래의 에러 로그를 보면 앱이 64bit로 동작하는 상황인듯 합니다.

java.lang.UnsatisfiedLinkError: dlopen failed: "/data/app/~~71r7CV2TWRf2k8Ymo8ybaw==/com.google.ar.core-yUMVsgMZr6yuXq0jRh24Kg==/base.apk!/lib/arm64-v8a/libarcore_c.so" is 64-bit instead of 32-bit
 

앱은 64bit(armv8)로 수행되려는 상황인데 32bit(armv7)라이브러리만 지원되어서 앱이 정상수행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PlayerSetting->Android의 옵션중에 다음과 같이 설정해 보시는 것을 안내드립니다.
scripting backend -> IL2CPP
ARM64 -> Check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