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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터치시 ray인식
Posted Date: 2021-09-20 13:31     Edited Date: 2021-09-26 7:59     Writer: inactive

2D화면을 터치시 코엑스에  미리 설정한 오브젝트를 터치할 수 있게 인식하게 하고 싶은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if (Input.touchCount > 0)

{

    Vector2 pos = Input.GetTouch(0).position;    // 터치한 위치

    Vector3 theTouch = new Vector3(pos.x, pos.y, 0.0f);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theTouch);   

    RaycastHit hit;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Mathf.Infinity))    

    {

        if (Input.GetTouch(0).phase == TouchPhase.Began)    

        {

            

        }

 

다음과 Camera와 ScreenPointToRay함수를 이용하면 구현 가능한지 또는

 

ARFoundation처럼 ARRaycastManager과 같은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Posted Date: 2021-09-26 7:59     Edited Date: 2021-09-26 7:59     Writer: hjyim

안녕하세요. hufs0529님

MAXST VPS SDK는 게임 엔진과 연계되서 기능 구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따로 제공되는 클래스나 함수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Camera와 ScreenPointToRay를 통해서 기능 구현하시면 됩니다.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