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커 인식이 아래와 같은 에러로 안되고 있습니다. (긴급)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1.4.2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Android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09-30 10:16:40.362 17558 22827 E Unity : UnityWebRequest: errorCallback with error=javax.net.ssl.SSLHandshakeException: Unacceptable certificate: CN=R3, O=Let's Encrypt, C=US url=https://developer.maxst.com/api/Recognize
09-30 10:16:40.362 17558 22827 E Unity : javax.net.ssl.SSLHandshakeException: Unacceptable certificate: CN=R3, O=Let's Encrypt, C=US
09-30 10:16:40.362 17558 22827 E Unity :
09-30 10:16:40.362 17558 22827 E Unity : (Filename: Line: 451)
09-30 10:16:40.362 17558 22827 E Unity :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error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maxstAR.CloudRecognitionController:<Update>b__20_0(String)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maxstAR.<POST>d__0:MoveNext()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IEnumerator, IntPtr)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09-30 10:16:40.378 17558 22797 I Unity : (Filename: ./Runtime/Export/Debug.bindings.h Line: 45)
마커를 비출때마다 해당 에러가 발생하면서 아무 인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유니티 에디터에선 인식이 되는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위 에러가 뜨며 동작이 안됩니다.
ios는 패키지명이 달라서인지 인식 잘 됩니다.
안드로이드로 빌드해서 확인해보니 동일한 오류로 안됩니다.
이미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올라간 상태이고 잘 되다가 오늘 아침쯤부터 되지 않았습니다. 업로드 올린지 1달은 더 되었습니다.
다른 앱 클라우드 테스트 용으로 다른 패키지명으로 잠시 빌드테스트만 해보고 그 이후 최근 일주일 이상 해당 앱 관련해서 아무 작업을 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상에 라이센스는 문제 없고 남은 인식횟수도 2,201,118 여유 있습니다.
메일로 맥스트측 인증서 오류 인걸로 확인했고 해결됐습니다.
추가적으로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