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불러오기 오류 및 안드로이드 빌드 오류
1. SDK Version: vps sdk 0.8.0, unity버전 2020.3.18f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https://github.com/maxstdev/VPSSDKUnity 에서 다운 받은 프로젝트와 코엑스 맵을 적용시켜 VPS Studio Controller를 통해 불러오기까지는 되는데 레퍼런스 카메라를 클릭하면 레퍼런스 화면은 안나오고 콘솔창에 메세지 2개(디버그 1개, 오류 1개)메세지가 뜹니다. 화면은 따로 안나오는 거는 없습니다.
HTTP/1.1 403 Forbidden
UnityEngine.Debug:Log (object)
VPSCameraImageController/<loadRawImageFromWWW>d__3:MoveNext () (at Assets/MaxstAR/VPS/VPSStudio/Camera/VPSCameraImageController.cs:47)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intptr)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VPSSelectController+<>c__DisplayClass9_0.<makeCamera>b__0 (UnityEngine.Texture2D result) (at Assets/MaxstAR/VPS/VPSStudio/Camera/VPSSelectController.cs:87)
VPSCameraImageController+<>c__DisplayClass2_0.<LoadImage>b__0 (UnityEngine.Texture2D result) (at Assets/MaxstAR/VPS/VPSStudio/Camera/VPSCameraImageController.cs:36)
VPSCameraImageController+<loadRawImageFromWWW>d__3.MoveNext () (at Assets/MaxstAR/VPS/VPSStudio/Camera/VPSCameraImageController.cs:48)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 enumerator, System.IntPtr returnValueAddress) (at <88f69663e9a64d00b2091dd8dfd4d38f>:0)
2. 안드로이들 빌드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빌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상태는 깃에서 다운 받은 프로젝트에서 코엑스 맵만 불러온 상태입니다. 오류메세지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Assets\MaxstAR\VPS\VPSStudio\Path\NavigationController.cs(116,25): error CS1503: Argument 1: cannot convert from 'System.Collections.Generic.Dictionary<string, System.Collections.Generic.List<PathModel>>' to 'PathModel[]'
Error building Player because scripts had compiler errors
Build completed with a result of 'Failed' in 8 seconds (8041 ms)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UnityEditor.BuildPlayerWindow+BuildMethodException: 2 errors
at UnityEditor.BuildPlayerWindow+DefaultBuildMethods.BuildPlayer (UnityEditor.BuildPlayerOptions options) [0x002ca] in <5ad584e208e14caaa9e6b2e6027e9204>:0
at UnityEditor.BuildPlayerWindow.CallBuildMethods (System.Boolean askForBuildLocation, UnityEditor.BuildOptions defaultBuildOptions) [0x00080] in <5ad584e208e14caaa9e6b2e6027e9204>:0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안녕하세요. yyssp2님
1. 해당 문제는 폴더 구조를 한번 확인이 필요할 듯 합니다. 시뮬레이션 데이터 폴더를 가이드에 기입된데로 적용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컴파일 에러는 아래 링크의 소스를 다운받아 적용 부탁드립니다.
SDK 배포 시 불필요한 소스가 잘못 추가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9vApI-tZE2KZvVcp4M12YmkmCWPRCY31/view?usp=sharing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