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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real 글래스 환경에서 MAXST sDK가 위치를 트래킹하지 못합니다.
Posted Date: 2021-10-01 5:52     Edited Date: 2021-10-02 1:52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0.8.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NReal light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2021 메타버스 경진대회에 참여하는 팀입니다. 현재 NReal light에서 앱을 만들었으나, 트래킹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Scene에 있는 오브젝트들은 모두 정상적으로 렌더링됩니다만, 카메라 위치가 0,0,0에 고정되어 있습니다.(저 멀리에 렌더링됩니다) 제공받은 샘플 씬을 사용하였으며, 영향을 줄 만한 기타 스크립트는 별도로 저희 측에서 작성한 바 없습니다. 그래서 혹시 저희 쪽 문제인가 하여 MAXST-Nreal의 샘플 앱(네비게이션)을 실행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주변 환경을 인식시켜 달라는 메세지만 표시되고 트래킹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코엑스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최대한 빨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Date: 2021-10-02 1:51     Edited Date: 2021-10-02 1:52     Writer: hjyim

안녕하세요. fcsolution11님
 

그리고 MAXST에서 진행한 버전 nrsdk 1.5.7에 대해서 진행을 하였는데 1.6 버전 이후 부터 문제가 발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래킹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는 부분은 권한 문제와 SDK 버전 문제로 판단되어 수정 중에 있습니다.

현재 사이트를 확인해보니 1.7로 다운되고 있어서 이에 대응하기 위해 소스를 임시 수정한 버전을 공유드리겠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9vApI-tZE2KZvVcp4M12YmkmCWPRCY31/view?usp=sharing

 

Best regards,

Rudy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