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트래킹 상태 확인 여부
1. SDK Version:5.0.5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object tracker
4. License Type :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오브젝트 트래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브젝트 트래킹에 성공해 원하는 오브젝트를 띄웠을때 다른 오브젝트를 사라지게 하고싶은데요
트래킹에 성공하고 실패하는 여부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ObjectTrackerSample 스크립트에서 어떤 함수에 해당 코드를 적용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래킹의 성공 여부는 ObjectTrackerSample 스크립트의 Update()함수에서 trackingResult.GetTrackabl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로그는 Logcat을 통해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trackingResult.GetTrackable()은 맵 정보가 여러개 있는것 같던데 트래킹 성공 여부만 확인이 가능한 메소드는 없는건가요?
로그캣을 통해 확인이 안되서 난감하네요 ㅜㅜ
오브젝트 트래킹할때 인식 가이드라인을 그려놓고 사용 하고 싶은건데요 어떤식으로 구현 가능할까요?.....
MAXST AR SDK에서는 트래킹의 성공 여부만을 직접 확인하는 class는 없습니다.
인식 가이드라인은 아래의 코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public GameObject guideLine;
if (trackingResult.GetTrackable == 0)
{
guideLine.SetActive(true);
return;
}
else
{
guideLine.SetActive(false);
}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죄송하지만, 해당 코드는 오류가 나는데요.....
ObjectTrackerSample 스크립트의 Update 함수안에 작성하였습니다.
포럼에서는 MAXST AR SDK에 관련된 버그나 문제 사항에 대해서만 답변하고 있습니다.
보내드린 코드는 참조만 하셔서 직접 코딩하시기 바랍니다.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