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ImageTracker Renderer파일 관련 질문입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현재 개발 공부중입니다.
튜토리얼과 예시파일 참고해서 Lego, Glacier에 큐브와 비디오 재생까지는 실행을 성공했습니다.
새로운 타깃에 증강을 해보고자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2dmap 파일 다운까지 받았는데
이 타깃이미지에 gif파일을 증강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을 해야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gif파일에 대한 새로운 Renderer파일을 생성해야하나요?
생성해야한다면 파일 내용이 어떻게 되야될지 여쭤봅니다.
해당 이미지에
https://github.com/python-pillow/Pillow/issues/5032
에 있는 gif 파일을 증강시키고자 합니다.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Native Android에서 gif 파일을 렌더링 하시려면,
image Tracker의 샘플에서 크로마키로 뒤에 배경을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R SDK에 관련하여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렌더링할 이미지를 추가할 때마다
GLES20을 통해 렌더링할 이미지들의 모든 Renderer파일을 생성해줘야하는 건가요?
네 맞습니다.
아울러, MAXST AR SDK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래픽스와 안드로이드 개발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포럼에서는 MAXST AR SDK에 관련된 버그나 문제 사항에 대해서만 답변하고 있습니다.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