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 AR 카메라를 유니티 각 SCENE 마다 적용할수 있는것인가요?
설명을 하자면 이런 형식입니다.
앱을 만들어서 앱에서 로그인후 sdk에 학습되어 매핑된 장비를
카메라로 촬영을 하면 화면에 AR 버튼들이 나옵니다.
조잡한 플로우 차트를 그려 설명하자면 저런 형식입니다.
동일한 장비에 최초에 AR 버튼은 3개가 있고 버튼을 클릭 하였을 시에
다음 SCENE으로 이동을 시키고 AR버튼들이 증가가 되거나 재배치를 시킬 생각인데 저런 개념으로 접근을 한다면
AR 학습을 각각의 SCENE마다 따로 해야 하는것인지 아니면 학습을 한번 시킨 화면에 이벤트를 줘서
hide된 화면을 나타나게 해주고 이벤트 발생시에 show를 해야 하는것인지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용하시는 AR 기능이 Image Tracker 인지 Object Tracker 인지 정보를 주시면 필요하신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Maxst support team
네 저희가 사용하는 AR기능은 Object Tracker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한다고 했을 시 위와 같은 플로우 차트 처럼 가려고합니다.
만약 Scene 전환간에 카메라를 계속 켜 두려면 DontDestroyOnLoad 함수를 써서 ARCamera가 Destroy 되지 않도록 하세요.
인식하고자 하는 학습 데이터를 교체할 때는 RemoveTrackerData("") -> AddTrackerData(3dmap_file_name) -> LoadTrackerData() 순서로 호출하시면 됩니다.
학습데이터 교체가 필요 없다면 첫번째 Scene 에서 Load를 한 후에 다음 scene 에서 GetTrackingResult 로 나온 결과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SDK 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Maxst support team
GetTrackingResult를 두번째씬이 START 할때 불러오는것 인가요?.
제가 유니티 개발은 처음이다보니 이런 사소한것까지 질문을 하게 되어 송구스럽지만
저 함수를 어디에 적용시켜야 하는것인가요?
씬전환 까지는 성공을 했지만 GetTrackingResult는 어디서 써야하는지
궁금하여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