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indows 빌드 이슈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6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 Windows Standalone
3. Tracker/Scanner: ImageTarget
4. License Typ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indows 10 64bit / i5-7600 / 16GB / GTX1050
안녕하세요.
Windows EXE 빌드 시 카메라가 표시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빌드 후 실행 시 DLL파일을 불러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해결방법 있을까요?
로그 일부 같이 전달드립니다.
[로그]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dll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dll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
Current graphics device type is Direct3D11.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dll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dll
Fallback handler could not load library E:/UnityProject/Test/Test_MAXST_AR/Build/MAXST_220902_1134/Test_MAXST_AR_Data/Mono/libMaxstAR
DllNotFoundException: MaxstAR
at (wrapper managed-to-native) maxstAR.NativeAPI.maxst_setScreenOrientation(int)
at maxstAR.MaxstAR.SetScreenOrientation (System.Int32 orientation) [0x00000] in <d0f5f57cafc24d94934df01e4631448b>:0
at maxstAR.AbstractCameraBackgroundBehaviour.Awake () [0x00044] in <d0f5f57cafc24d94934df01e4631448b>:0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맥스트에서는 공식적으로 Unity 윈도우즈 빌드를 지원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 같습니다.
하지만,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를 이용하시면 기업의 요구에 맞추어 SDK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지원 해드릴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관련 질문은, sdk@maxst.com으로 질문 부탁드립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