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안녕하세요. 카메라 관련 질문 드립니다.
Posted Date: 2023-02-27 3:24     Edited Date: 2023-03-09 5:51     Writer: sukim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 5.0.7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Unity-Android
: Unity-Android (2021.3.15f)
3. Tracker/Scanner:
: ImageTrackable / QrCod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 Samsung Galaxy A90 5G, Samsung Galaxy Note9,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위에 작성하였듯 유니티 2021.3.15f / Maxst SDK 5.0.7 을 사용하여 앱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일단 개발기간이라 유료 라이선스를 등록하지 않고 무료 라이선스로 사용하여 작업 중인데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일반 카메라와 비교하여 화면이 뿌옇게 보이는 현상이 있어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프로젝트에서 Maxst SDK (낮은 버전 3.0.X 였던걸로 기억) 를 사용하였을 때는 해당하는 상황을 겪지 못하였던 것 같았습니다.
유료 라이선스를 사용하게 되면 워터마크가 사라지며 해당 현상도 같이 해결되는 것일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Posted Date: 2023-03-09 5:51     Edited Date: 2023-03-09 5:51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료와 무료 라이센스는 기능상에 차이점은 없으며, 워터마크 유 무의 차이만 있습니다. 

뿌옇게 보여지는 현상은 WhiteBalance 조절을 하시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

 

하단 페이지의 SetAutoWhiteBalanceLock() 함수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maxst.com/d/APIRef/v5.0.x/Unity/classmaxst_a_r_1_1_camera_device.html#a778f958162de7d5bbfc65cbea074c258

또한 SampleScene의 Camera Configuration의 WhiteBalance도 참조 바랍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