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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시 오류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maxstAR.CloudRecognitionController.StartCloud ()
Posted Date: 2023-06-01 0:45     Edited Date: 2023-06-07 6:57     Writer: lapeuchi


1. SDK Version: 6.0.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
4. License Type: Free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maxstAR.CloudRecognitionController.StartCloud () (at Assets/Plugins/MaxstAR/Script/Wrapper/CloudRecognitionController.cs:245)
System.Threading.ThreadHelper.ThreadStart_Context (System.Object state)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Internal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System.Threading.ContextCallback callback, System.Object state, System.Boolean preserveSyncCtx)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System.Threading.ContextCallback callback, System.Object state, System.Boolean preserveSyncCtx)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System.Threading.ContextCallback callback, System.Object state)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Threading.ThreadHelper.ThreadStart ()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UnityEngine.<>c:<RegisterUECatcher>b__0_0(Object, UnhandledExceptionEventArgs) (at /Users/bokken/buildslave/unity/build/Runtime/Export/Scripting/UnhandledExceptionHandler.bindings.cs:46)

테스트를 할 때마다 오류가 출력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Posted Date: 2023-06-01 8:24     Edited Date: 2023-06-01 8:24     Writer: sejin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MAXST AR SDK.

Which tracker are you experiencing the problem with? Please keep the format of your question.
It looks like the issue is happening with Cloud Recognizer, did you enter the Secret Id And Secret Key in the "setCloudRecognitionSecretIdAndSecretKey" function?
And did you see anything in the error log like image not recognized, if so, please let me know.
If you can be more specific with your issue, you will get a clearer answer. Thank you.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3-06-04 6:14     Edited Date: 2023-06-04 6:17     Writer: lapeuchi

Image Tracker를 사용하고 있고
스크립트를 따로 건든건 없습니다.
가끔씩 Editor에서 Play버튼을 누르면 위의 오류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Posted Date: 2023-06-04 6:23     Edited Date: 2023-06-04 6:23     Writer: sejin

테스트를 할 때 마다 오류가 출력된다는 의미를 자세히 알려주세요.

트래커를 시작했을 때 카메라만 켜진 상태로 인식이 되지 않는 것인지

인식은 되는데 로그가 출력되는게 문제라는 것인지 등 자세히 설명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로그에는 클라우드 인식기로 보이는데 이미지 트래커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Shelden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3-06-04 6:40     Edited Date: 2023-06-04 6:40     Writer: lapeuchi

클라우드 인식기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실행 시 오류 메시지와 함께 앱이 정지됩니다.
정지를 해제하면 인식이 되기는 합니다.

Posted Date: 2023-06-04 6:44     Edited Date: 2023-06-04 6:44     Writer: sejin

안드로이드에 빌드된 앱이 아니라 유니티 에디터에서 실행했을때를 말씀하시는건가요?

Posted Date: 2023-06-04 6:48     Edited Date: 2023-06-04 6:48     Writer: lapeuchi

빌드된 앱에서는 정지가 되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고
에디터에선 정지가 되는데 정지를 헤제하면 카메라와 인식은 작동합니다.

Posted Date: 2023-06-04 6:53     Edited Date: 2023-06-04 6:53     Writer: sejin

확인 후 추후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23-06-07 6:57     Edited Date: 2023-06-07 6:57     Writer: sejin

AR SDK 6.0.1 Unity Image Tracker 테스트 결과 문제없이 카메라 화면이 나오고 인식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정지된다는 의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로그에서는 CloudRecognition 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혹시 Build Settings > Scenes In Build 에 ImageTracker 씬이 아닌 CloudRecognition이 들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다시 6.0.1을 다운 받아 Import 시켜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