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Space Tracker 문의드립니다.
Posted Date: 2023-08-21 10:01     Edited Date: 2023-08-25 6:29     Writer: metaversero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Unity-iOS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One Time Fee
5. Target Device(Optional):

maxscan 앱으로 지형 스캔 하고 유니티에 .obj, .mmap 을 로드하였는데 

마젠타 색으로 표시되는데 실제 스캔한 공간색으로 표현이 가능한가요 ?

이와 관련한 샘플 프로젝트가 존재하나요 ? 맥스트에서 제공하고있는 프로젝트는 5.0 이전 버전에서 제작한거여서 제데로 작동을 안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쓰는 버전은 2020버전입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Date: 2023-08-23 3:33     Edited Date: 2023-08-23 3:33     Writer: sejin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니티 프로젝트를 URP로 생성하셨나요?

URP로 생성하셨다면 셰이더 코드를 수정해주셔야합니다.

 

Object Loader.cs >

Material[] DefineMaterial(FileReader.ObjectFile obj, FileReader.MaterialFile mtl) > 

materials[i] = new Material(Shader.Find("Standard (Specular setup)")) 

 

위 코드에서 적절한 셰이더로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Space Tracker 관련 샘플 예제는 Assets > MaxstARSamples > SpaceTracker Scen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3-08-25 6:26     Edited Date: 2023-08-25 6:26     Writer: metaversero

말씀하신 샘플 예제 링크가 https://github.com/armaxst/MaxstARSDK_Unity_Sample 이 맞나요 ?

아니면 링크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위 git 에는 SpaceTracker Scene 이 없네요.

Posted Date: 2023-08-25 6:29     Edited Date: 2023-08-25 6:29     Writer: sejin

유니티 프로젝트 생성 후 AR SDK Unity 패키지를 다운 받으셔서 import 하시면 됩니다.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