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tracking 빌드 중 오류 발생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1.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space tracker / MAXSCAN 이용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아직 등록 안한 상태)
5. Target Device(Optional): 갤럭시 노트 10
안녕하세요, space tracking 기능을 위해 앱을 빌드하는 도중 오류가 생겨 질문드립니다.
1.Found plugins with same names, Packages/com.unity.xr.arcore/Runtime/Android/unityandroidpermissions.aar and Assets/Plugins/Android/unityandroidpermissions.aar. Delete the one of the duplicate plugins. UnityEditor.Android.AndroidPluginImporterExtension:CheckFileCollisions (string,string[]) UnityEditorInternal.PluginsHelper:CheckFileCollisions (UnityEditor.BuildTarget,string[])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2.Plugins colliding with each other.
3.Build completed with a result of 'Failed' in 3 seconds (2638 ms) 2 errors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이미지가 깨져 글로 남깁니다.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MaxstARSDK와 Google ARCore XR Plugin의 arcore 라이브러리가 중복되어 빌드오류가 나타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Google ARCore XR Plugin 를 제거하면 정상적으로 빌드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
ar 템플릿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ackage manager에서 제거버튼은 없고 비활성화버튼만 있습니다. 혹시 제거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트를 생성하실 때 AR이 아닌 3D Core로 생성하면 arcore관련 오류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PackageManager > AR 제거 후 Asset에 관련된 파일들을 모두 삭제하시면 됩니다.
다만 새로운 프로젝트를 3D Core로 다시 생성하셔서 MaxstARSDK를 import 하는 것이 더 쉽고 빠른 방법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