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SpaceTracker관련 질문
Posted Date: 2024-01-11 8:33     Edited Date: 2024-01-16 4:31     Writer: pibs1007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1.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Unity-iOS
3. Tracker/Scanner: Spac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S10 5G, iPhone13Pro

Unity로 Android, IOS 테스트용 SpaceTracker로 빌드해보았는데 인식률(인식속도)차이가 심한것 같은데 Android가 원래 인식 속도 느린가여?

Posted Date: 2024-01-16 4:31     Edited Date: 2024-01-16 4:31     Writer: sejin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기기의 성능에 따라(카메라 등) 인식 성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체 테스트에서 iPhone에서의 인식 성능이 더 높았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 인식 성능이 심각하게 떨어지는 경우는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원활한 인식을 위해서 특징점이 많은 공간을 학습하시길 제안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