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카메라 위치 가져오는 방법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2
2. Development Environment: g.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5. Target Device(Optional):
현재 카메라 위치를 얻어와야 하는데
ARCamera 오브젝트 포지션 값이 디바이스 이동에 따라 변화가 안되고 있어서
Matrix4x4 projectionMatrix = CameraDevice.GetInstance().GetProjectionMatrix();
var pos = MatrixUtils.PositionFromMatrix(projectionMatrix); 를 이용하여 카메라 위치를 가져오려고하니 (0, 0, -0.6 ) 으로 고정된 값을 가져오고 있는데 카메라 위치 ( 디바이스 위치 ) 를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AR Camera - World Center Mode에는 CAMERA와 TARGET이 있습니다.
CAMERA 모드에서는 카메라는 고정이고, 타깃의 pose가 변합니다.
TARGET 모드에서는 타깃이 고정이고, 카메라의 pose가 변합니다.
디폴트가 CAMERA 모드이기 때문에 실제로 카메라가 움직이더라도 카메라 포즈가 변하지 않고 타깃의 포즈만 바뀌는 것입니다
참고로 타깃 인식시에만 카메라 또는 타깃이 pose가 변합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