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Tracker 사용관련
1. SDK Version: 6.2.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Spac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SpaceTracker를 이용해 2개의 공간 영역을 스캔해서 각각의 공간에 오브젝트를 띄우는 것을 성공했는데 첫 번째 공간에서 오브젝트를 띄우고 두 번째 공간에 가면 첫 번째 공간의 오브젝트들이 사라지고 두 번째 공간의 오브젝트들이 생기더라구요. 이걸 기존의 띄워졌던 오브젝트를 없애지 않는 방법도 있을까요?
그리고 최대 공간 갯수가 5개라고 알고 있는데 package를 쓰더라도 5개까지만 가능한건가요?
안녕하세요. MAXST AR SDK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paceTracker는 여러 공간을 동시에 추적하는 멀티 트래킹 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하나의 공간씩만 추적할 수 있으며, 스캔한 공간을 로드한 후에 두 공간을 겹치게 붙이고, 각 trackable에 동일한 오브젝트를 같은 위치에 각각 추가해주면 다른 공간을 인식하더라도 그 공간에서 정의된 오브젝트가 이전 공간에서 정의된 오브젝트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인식이 가능하도록 개발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하여 SpaceTracker의 불편함을 해소할 예정입니다.
또한, package를 사용하더라도 5개 정도까지만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멀티 트래킹 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