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6 셰이더 호환 이슈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6.2.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Android, Unity-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All
Unity 6에서 Maxst SDK를 사용하면 녹색 상태로 렌더링 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유니티는 빌트인 렌더 파이프라인이며, 안드로이드에서는 OpenGL3으로 구동했을 때도 동일하게 녹색화면으로 렌더링 되었으며, IOS에서도 녹색으로 렌더링되었습니다.
카메라 픽셀 정보가 렌더 텍스처에 들어오는 것은 Unity 6에서도 동일하게 되는데, 셰이더 처리 부분에서 무언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ARSDK 6.2.1은 현재 유니티 6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이슈의 원인을 파악한 후, 수정 작업을 진행하여 이후 버전에서는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된 버전은 추후에 릴리즈 될 예정이며, 질문자님께 업데이트를 제공할 때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요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