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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카메라 후면 사용했을 때 인식률 문제
Posted Date: 2024-08-06 11:38     Edited Date: 2024-08-09 0:33     Writer: system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2.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Android, IOS는.. 단말기 없어서 테스트 불가
3. Tracker/Scanner: Cloud Recogniger (Image)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S10, 21+, 22+

카메라 모드를 Face로 했을 때 처음부터 상하 뒤집힌 형태로 카메라가 실행되는 점이 불만으로 시작되며.. Face로 이미지 인식했을 때 떨림 현상이 심하게 보입니다.
보안상 공개된 곳에 이슈 영상을 제보할 순 없어서 sdk@maxst.com으로 영상 제보까지 같이 드립니다.

Posted Date: 2024-08-09 0:33     Edited Date: 2024-08-09 0:33     Writer: admin

MAXST AR SDK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전면 카메라를 사용할 때는 상하를 뒤집어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는 CameraConfiguration 샘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증강된 콘텐츠가 떨리는 버그는 안드로이드에서 flip 함수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담당자에게 보고 후 다음 버전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