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Editor 상 Webcam에서 Image Tracking이 안되나요?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2.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Image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Android / iOS (Unity Editor 디버깅)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1. Android Image Tracking 이슈
- 전면 카메라의 이미지 인식은 양호합니다만,
- 후면 카메라의 이미지 인식이 잘 안되는 거 같습니다. 두 카메라 사이의 인식 로직 성능 차이가 존재할까요?
2. Image Tracking과 Image Fusion Tracking 차이
- SDK Unity Document에서는 동일하게 기술되어 있는데, 두 기능의 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3. Unity Editor에서 Instant Image Training으로 Runtime에서 이미지 타겟을 추가하고 싶은데, 해당 코드에서 뭘 수정해야 할까요?
TrackerManager.GetInstance().AddTrackerData("{\"image\":\"add_image\",\"image_path\":\"Custom/functionTEST_Dinosaurs_Runtime/12_scaled.jpg\",\"image_width\":0.3}", false);
해당 코드로 Debug.Log에서는
>> MaxstAR/Sample/Bricks.2dmap
이미지 데이터를 입력했다고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