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의 Maxst AR SDK 업데이트 관련.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x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 - Android, Unity -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One Time F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현재 유니티에서 Maxst AR 4.1.x 버전 SDK를 사용중입니다.
19년도에 개발한 프로젝트들에 사용되었는데 이후 계속 iOS, Android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있고, Unity 엔진 버전도 업데이트를 고려하는 중,
Maxst AR도 SDK 버전업이 필요한지 문의 드립니다.
질문을 세분화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기존 4.1.x를 계속 써도 문제가 없는지?
- SDK 업데이트를 꼭 해야하는 이슈가 존재하는지(예를 들어, 릴리즈 노트중 5.0.7 버전의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의 크래시 문제와 같은 fixed가 있는 경우, 유니티용 SDK와도 관계 되는지?)
- 업데이트를 해야한다면, Pro-One Time Fee 정책에 따라 키를 발급 받을수 있는 5.0.x까지만 올리는게 가능한건지?
안녕하세요 맥스트 AR SDK팀입니다.
1.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으시면 괜찮습니다. 다만 유니티 버전 업으로 인한 수정은 SDK를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2. 유니티 버전이 업데이트 하면서 유니티의 framework가 달라져서 문제가 된다면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최신 OS 업데이트로 인한 크래시는 관계가 있습니다.)
3. Pro-One Time 을 사용하셨으면 5.0.x 만 가능합니다.
MAXST AR SDK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