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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 Tracker를 쓰고있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Posted Date: 2018-04-10 8:29     Edited Date: 2018-04-11 0:44     Writer: inactive

Object Tracker는 공간을 학습해서 데이터(*.3dmap)로 저장 후, 유니티에서 불러와서 개발을 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장소, 같은 공간이지만 각도나 거리가 조금만 달라도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같은 공간을 각각 다른 각도, 다른 거리에서 학습을 시켜서, 인식확률을 높이고 싶습니다. 이에 대한 특별한 방법이 있나요?

Posted Date: 2018-04-10 8:34     Edited Date: 2018-04-10 8:34     Writer: inactive

같은 공간을 각각 다른 각도, 다른 거리에서 인식했을 때 동일한 오브젝트가 나오고,

그 공간을 바라보면서 천천히 이동했을 때도 오브젝트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왔으면 합니다.

Posted Date: 2018-04-10 8:38     Edited Date: 2018-04-10 8:38     Writer: inactive

유니티는 5.6.4f 버전, maxst sdk는 3.5.0 버전, 안드로이드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Posted Date: 2018-04-10 9:04     Edited Date: 2018-04-10 9:04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MAXST 지원팀입니다. 

 

우선 학습 공간을 넓히기 위해서는, 다양한 거리/각도에서 학습을 해야합니다. 또한 현재 버전의 경우 작은 공간(예, 책상위)을 대상으로 하기 떄문에, 너무 큰 공간에 대해서는 인식/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의 SDK에서 위의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공간을 나누어 학습(최대 3개)한 뒤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MAXST AR Map Mananger 앱의 맵 관리 메뉴를 통해 학습 공간의 인식 범위를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8-04-11 0:44     Edited Date: 2018-04-11 0:44     Writer: admin

Map Manager 문서 하단의 Tip! 도움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g/ma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