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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 Tracker를 동적으로 띄울 수 있을까요?
Posted Date: 2018-04-17 7:05     Edited Date: 2018-04-18 4:39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Maxst SDK 3.4.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Object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S6

씬 1개 당 Object Tracker 최대 갯수가 3개니까..

4개 이상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다가 몇가지를 구현해봤는데.. 잘 안 됩니다.

 

1. 씬을 여러개 생성하고 이를 연결해주는 버튼을 만드는 방법(비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 Instantiate 함수를 사용해서 ObjectTracker를 동적으로 불러오는 방법(3dmap 파일을 어떻게 불러오죠??)

 

3. ObjectTracker에다가 맵파일을 넣고, 공간이 인식되면 띄울 객체까지 넣은 후, 이를 프리팹화하여 불러오는 방법

4. ObjectTracker를 일단 많이 만들고 활성화/비활성화하는 방법

3번, 4번은 MapViewer가 없어지던데.. 이걸 불러오려고 TrackerManager.GetInstance().LoadTrackerData() 를 써봤지만 안 됐습니다.

RemoveTrackerData(), AddTrackerData(), LoadTrackerData() 셋 다 써야 하나요..?

Posted Date: 2018-04-18 4:39     Edited Date: 2018-04-18 4:39     Writer: slkim

저희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Object Tracker의 최대 갯수는 3개 입니다.

맵을 로드 하시기 위해서는 AddTrackerData(), LoadTrackerData()를 순서대로 사용하셔야 하고,

이미 로드된 맵이 있는 상태에서 지우고 다시 로드 하시려면 RemoveTrackerData(), AddTrackerData(), LoadTrackerData() 이 순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즉 모두 다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4개 이상으로 사용하시려면, 상황에 따라서 위에 명령을 통해서 맵을 추가 했다가 삭제 했다가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