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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트래커가 들어간 씬을 불러오면 금방 꺼져버립니다.
Posted Date: 2018-06-19 2:17     Edited Date: 2018-06-20 3:59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3.4.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S6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이미지 트래커가 들어간 씬을 불러오면 금방 꺼져버립니다.

 

씬 하나에 이미지 트래커가 24개 들어간 상태입니다.

FBX의 용량은 작게는 1.5MB에서 크게는 98MB 까지 있고 24개 FBX 파일(텍스쳐 포함)의 총 용량은 300MB 정도 됩니다.

다른 씬에도 이미지 트래커가 들어가 있는데 그건 잘 되고 있습니다.

 

이미지트래커를 3~4개만 활성화 시켜서 실행시켰을 때는 잘 됐는데.. 그게 10개를 넘어가버리면 어플이 중단되고

24개 모두 활성화시켰을 때는 정말 가끔씩만(한 30번 해서 1번정도..)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3D 콘텐츠가 너무 무거워서 그런걸까요?

 

참고로 스마트폰에서도 그렇고, 유니티 에디터 상에서 외장 웹캠을 연결하고 실행해도 마찬가지입니다..

Posted Date: 2018-06-20 3:59     Edited Date: 2018-06-20 3:59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저희 SDK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명하신 내용으로 보면 GPU 의 메모리 한계로 보입니다. GPU 메모리가 부족하면 앱이 종료됐을 때 원인 파악이 힘듭니다.

저희가 유니티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해법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모든 3d 모델을 한꺼번에 불러오는 대신에 각 모델을 Prefab 으로 만든 다음에 필요한 시점에만 Instantiate 시키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SDK Team, Max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