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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트래킹 후, 모델 관련 질문입니다.(Android/iOS 둘 다)
Posted Date: 2018-06-21 7:22     Edited Date: 2018-06-21 8:14     Writer: inactive

현재 MAXST에서는 이미지 트레킹 후 openGL ES를 사용하여 3D객체를 띄울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3D객체를 띄울 때 openGL ES가 아닌 Scene Kit/Sprit Kit(iOS) 혹은 SceneForm(Android)을 이용하여 객체를 띄울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즉, 트레킹과정은 MAXST를 사용하고 트레킹 후 객체표현은 SceneKit/SpritKit 혹은 SceneForm을 이용하여 화면에 나타나게 하고 싶은 것입니다.

Posted Date: 2018-06-21 8:13     Edited Date: 2018-06-21 8:14     Writer: kscho

안녕하세요.

iOS의 경우 SceneKit 샘플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AXST 엔진과 다양한 게임 엔진을 접목했던 경험에 비추어

SceneForm에서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Joh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