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ST 3.5.2 for Unity 의 예제를 빌드 후 크래쉬가 발생합니다.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3.5.2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Standalone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 :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iMac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유니티 스탠드얼론 빌드에 사용할 수 있는 AR SDK를 찾던 중 귀사의 라이브러리를 발견하여 테스트 중입니다.
다운로드한 예제 씬(CameraConfiguration)을 빌드하여 실행해보았습니다. 앱은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화면도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앱을 종료하면 잠시 뒤 크래쉬 리포트가 나타납니다.
Crashed Thread: 0 Dispatch queue: com.apple.main-thread
Exception Type: EXC_CRASH (SIGABRT)
Exception Codes: 0x0000000000000000, 0x0000000000000000
Exception Note: EXC_CORPSE_NOTIFY
Application Specific Information:
terminating with uncaught exception of type std::__1::system_error: mutex lock failed: Invalid argument
abort() called
Thread 0 Crashed:: Dispatch queue: com.apple.main-thread
0 libsystem_kernel.dylib 0x00007fff68f25b6e __pthread_kill + 10
1 libsystem_pthread.dylib 0x00007fff690f0080 pthread_kill + 333
2 libsystem_c.dylib 0x00007fff68e811ae abort + 127
3 libc++abi.dylib 0x00007fff66d85f8f abort_message + 245
4 libc++abi.dylib 0x00007fff66d86113 default_terminate_handler() + 241
5 libobjc.A.dylib 0x00007fff681bdeab _objc_terminate() + 105
6 libc++abi.dylib 0x00007fff66da17c9 std::__terminate(void (*)()) + 8
7 libc++abi.dylib 0x00007fff66da1843 std::terminate() + 51
8 MaxstAR 0x000000011482fe94 maxstAR::CameraFrameCache::~CameraFrameCache() + 14
9 libc++.1.dylib 0x00007fff66d668fd std::__1::__shared_weak_count::__release_shared() + 43
10 MaxstAR 0x0000000114810c57 maxstAR::CameraDeviceImpl::~CameraDeviceImpl() + 75
11 libsystem_c.dylib 0x00007fff68e81eed __cxa_finalize_ranges + 351
12 libsystem_c.dylib 0x00007fff68e821fe exit + 55
13 com.Company.ProductName 0x0000000100310140 DoQuit(bool) + 80
14 com.Company.ProductName 0x00000001003123eb -[PlayerAppDelegate UpdatePlayer] + 507
15 com.apple.Foundation 0x00007fff42c22739 __NSFireTimer + 83
16 com.apple.CoreFoundation 0x00007fff40ac5064 __CFRUNLOOP_IS_CALLING_OUT_TO_A_TIMER_CALLBACK_FUNCTION__ + 20
17 com.apple.CoreFoundation 0x00007fff40ac4cd7 __CFRunLoopDoTimer + 1095
18 com.apple.CoreFoundation 0x00007fff40ac47da __CFRunLoopDoTimers + 346
19 com.apple.CoreFoundation 0x00007fff40abbdab __CFRunLoopRun + 2427
20 com.apple.CoreFoundation 0x00007fff40abb1a3 CFRunLoopRunSpecific + 483
21 com.apple.HIToolbox 0x00007fff3fda3d96 RunCurrentEventLoopInMode + 286
22 com.apple.HIToolbox 0x00007fff3fda3b06 ReceiveNextEventCommon + 613
23 com.apple.HIToolbox 0x00007fff3fda3884 _BlockUntilNextEventMatchingListInModeWithFilter + 64
24 com.apple.AppKit 0x00007fff3e056a73 _DPSNextEvent + 2085
25 com.apple.AppKit 0x00007fff3e7ece34 -[NSApplication(NSEvent) _nextEventMatchingEventMask:untilDate:inMode:dequeue:] + 3044
26 com.apple.AppKit 0x00007fff3e04b885 -[NSApplication run] + 764
27 com.apple.AppKit 0x00007fff3e01aa72 NSApplicationMain + 804
28 com.Company.ProductName 0x0000000100311de8 PlayerMain(int, char const**) + 1048
29 libdyld.dylib 0x00007fff68dd5015 start + 1
앱을 종료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크래쉬 로그이긴 하지만, 혹시 앱이 작동 중일 때 비정상적인 종료가 일어나지 않을까 염려되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맥스트 엔지니어 입니다.
저희 Maxst ARSDK은 현재 MacOS의 앱과 윈도우 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유니티 에디터에서만 작동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AXST SDK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지원하는 윈도우즈, 맥의 의미는 Unity가 아닌 Visual Studio 와 xcode 를 통해 스탠드얼론 어플리케이션 개발환경을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환경은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 구매를 통해 제공됩니다.
Unity 스탠드얼론의 경우 공식적으로 서포트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