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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에서 Visual SLAM + Object Tracker 사용 시, 카메라 각도 설정 문의드립니다.
Posted Date: 2018-09-06 2:43     Edited Date: 2018-09-06 5:05     Writer: inactive

1. SDK Version: MAXSTARSDK_Unity_3.5.2.unityPackage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Mac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MAXST 휴대폰 앱으로 다음 첨부 파일과 같은 Tracking 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PC 에서 실행되는 동영상 촬영)

그래서 유투브에서 MAXST Object Tracker 튜토리얼을 보고, 제가 원하는 3D 파일을 Unity 에서 불러와서 build 하였습니다. (인풋소스는 웹캠)

그런데 실행해보면 3D 파일이 안뜨거나, 뜨더라도 첨부 동영상처럼 Tracking 하지는 못합니다. 
Unity의 카메라 각도 설정 문제인 것 같은데요. 휴대폰 앱은 단순하게 Target 이미지의 원하는 위치에 드래그하면 되지만, Unity 환경에서는 어떻게 설정해주어야 하나요?

MAXST SDK 사용법이라기보다는 Unity 사용법 문의사항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8-09-06 4:57     Edited Date: 2018-09-06 5:05     Writer: slkim

안녕하세요. 맥스트 입니다.

현재 상태는 컨텐츠가 너무 커서 보이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3d파일을 얻으시면 유니티에서 MapViewer를 통해서 가지고 계신 컨텐츠를 재배치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올바른 위치에 컨텐츠를 올리실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_F1fMu_kA&frags=pl%2Cwn

위의 링크로 MapViewer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