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Target에서 target에 3D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3.5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Android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저번에 Image Tracker 기능 시에 스크린 화면 상에서 Target 사각형 꼭지점 각각의 2D 좌표를 알고 싶어 물어봤었는데
혹시 3D 좌표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Target 사각형의 꼭지점 좌표를 알기 위해서는 Target Manager를 통해 입력하신 실제 가로 길이를 알아야합니다.
trackable.getWidth() 를 통해 가로 길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trackable.getHeight()를 통해 세로 길이를 알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g/coordi 를 방문하시면 target의 좌표계를 알 수 있습니다.
float width = trackable.getWidth();
float height = trackable.getHeight();
target의 좌상단은 (-width * 0.5, -height * 0.5, 0.0) 이고,
우하단은 (width * 0.5, height * 0.5, 0.0) 입니다.
John,
MAXST Support Team
답변 감사드립니다.
만약에 이미지가 바닥에 눕혀있는 것이 아닌
물건에 부착되어 있는 채로 세워져 있을 경우에는
z 값이 변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 경우에도 z값은 0.0 일까요???
네.
이미지가 벽에 부착되어있던 바닥에 있던 이미지 평면에 의해 좌표계가 설정됩니다.
이미지 평면은 xy평면, 즉 z = 0입니다.
Joh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