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배포시 라이센스 관련 문의
APK 설치시 작동하던 앱이
구글 플레이에 등록하면 AR 인식이 안됩니다.
내부 테스트 중입니다.
라이센스와 관련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슈가있는지 답변바랍니다.
1. SDK Version: 4.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1. split apk로 만드셨으면 안되실 수도 있습니다.
2. 하단부에 maxst라는 로고 아니라 invalid문구가 있으면 identifier가 잘못된 것일 수 있습니다.
용량때문에 obb로 올라갔는데... split apk 로 만들어도 가능하도록 할순 없나요?
현재 방법은 용량을 줄이셔서 하나의 apk로 만들거나, 서버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상업 프로젝트의 경우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