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t Tracker 질문 있습니다.
1.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로 추출하려고 합니다.
MAXST Instant Tracker를 사용중인데 평면을 인식 했을때 여러개의 객체를 띄울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2. 객체의 사이즈를 터치를 이용하여 조정하는 샘플코드등을 볼 수 있는 url 이 있을까요?
1. TrackableBehaviour GameObject 하위에 하나의 빈 GameObject를 두시고, 이 빈 GameObject하위에 띄우시고 싶으신 객체를 놓으시면 됩니다.
2. 샘플은 https://github.com/maxstdev/MaxstARSDK_Unity_Sample 을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음..... 유니티 개발이 처음이여서 그런데ㅜㅜ TrackableBehaviour GameObject 라는 객체 형태가 유니티 자체에서 지원을 해주는 건가요? 아니면 MAXST에서 지원을 해주나요..? 그리고 +,- 버튼을 두고 거기에 따라서 객체의 개수를 조정하고 싶은데 버튼 리스너를 통해서 조정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친절한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일단 처음이시면 저희 SDK 유니티 패키지 설치해보시고, 그 안에 있는 샘플 씬을 사용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TrackableBehaviour은 샘플 신에 보시면 InstantTrackableBehaviour라고 있습니다. TrackableBehaviour을 상속 받은 객체 입니다.
2. 각 버튼에 이벤트 리스너 하시고, 추가하고 싶으신 컨텐츠를 InstantTrackableBehaviour에 붙이거나 삭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붙이시는 방법은 Unity 홈페이지에 Tutorial을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