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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ST SDK에서 visual slam map을 생성하는 단계에서 3d object생성
Posted Date: 2019-03-04 2:34     Edited Date: 2019-03-04 6:48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MAXST SDK에서 visual slam map을 생성하는 단계에서 MAXST 어플의 컵, 캔, 화분을 생성하는 것과 같이

 

SDK에서도 원하는 3d object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원하는 3D object는 저장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UI를 통해서 object를 생성하고싶습니다.

Posted Date: 2019-03-04 6:03     Edited Date: 2019-03-04 6:03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맥스트 SDK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Visual Slam map을 생성하는 단계는 3차원 공간을 학습하는 단계입니다. 

해당 단계에서는 3d object를 띄우는과정이 없습니다. 

 

하시고싶으신건 간단히 말하자면 원하는 3D object를 버튼같은 UI를 통해

화면에 출력하고 싶으신건가요?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19-03-04 6:31     Edited Date: 2019-03-04 6:31     Writer: inactive

네 맞습니다! play store에 있는 sdk의 경우 map을 학습하고 3D object를 생성할수있는데

 

배포되는 sdk에서는 그런 기능이 없는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Posted Date: 2019-03-04 6:48     Edited Date: 2019-03-04 6:48     Writer: slkim

저희 4.0.4 버전에서 Slam을 사용하시면 함수 중에 GetWorldPositionfromScreenCoordinate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이 함수로 화면상의 피쳐 포인트의 3d공간상의 위치를 얻을수 있고, 얻어진 좌표로 원하시는 컨텐츠를 트래킹되어 보여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4.0.4 버전에서는  좌표를 저장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컨텐츠의 위치릴 저장하고 다시 보여지게 하시려면, 해당 3d좌표를 json이나 text로 x,y,z좌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4.1.0 버전에서 visual slam tool을 이용하시면 학습 할때 Anchor를 지정하여 좌표를 저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저의 앱에서는 컨텐츠를 드래그앤 드랍으로 구현하였고, 드랍되는 순간 GetWorldPositionfromScreenCoordinate 함수로 좌표를 얻어 필요한 컨텐츠를 올려두었습니다.

 

Keane,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