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INVALID SIGNATURE 오류
Posted Date: 2019-03-25 8:56     Edited Date: 2019-03-25 9:20     Writer: inactive


1. SDK Version: 4.1.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g, cloud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해당 sdk 를 받아서 설치하고 사용했습니다.

먼저 유니티에서 웹캠을 사용하여 클라우드랑 이미지 트래킹을 했을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안드로이드 폰으로 빌드 하였을 경우에 

INVALID SIGNATURE 오류가 뜨면서 되지않습니다.

 

라이선스 키를 카메라에 추가 햇는데도 안되서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또한 클라우드를 이용 할때는 라이선스 키를 어떻게 입력 해야 되는지 궁금합니

 

Posted Date: 2019-03-25 9:20     Edited Date: 2019-03-25 9:20     Writer: inactive

유니티에서 웹캠을 사용하실때는 라이선스와 전혀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니티에서 iOS, 안드로이드, 글래스 등 빌드하셔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때만

라이선스가 적절히 입력되었는지 판단합니다. 

라이선스를 입력하는 방법은 ImageTracker 씬을 불러오신 뒤에 ARCamera의 Configuration 버튼을 눌러

License Key 부분에 발급받은 라이센스를 입력해줍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4_1_x/unity/licensek

해당 내용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라이선스를 발급받으실 때 입력했던 패키지명을 프로젝트 빌드시에 Player Settings 버튼을 눌러

Package Name 항목에도 동일하게 넣어주어야 합니다. 

패키지명이 다르게 입력되거나, ARCamera의 속성 부분에 라이선스 키 입력이 누락될 경우

INVALID SIGNATURE라는 로고가 뜨게 되며, 이미지 추적이 성공해도 컨텐츠 증강이 되지 않습니다. 

 

유니티에서 클라우드 추적기를 이용하실때는 

CloudTrackerSample.cs 코드 내의 

TrackerManager.GetInstance().SetCloudRecognitionSecretIdAndSecretKey("", "");

위의 줄에 SecretId와 SecretKey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4_1_x/cloud/unity/secret

해당 내용은 이 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