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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ing 질문
Posted Date: 2019-03-30 16:00     Edited Date: 2019-11-19 0:50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One Time F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Tracking 추적할때 한번만 호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까?

(성공시 한번 실패시 한번 호출 추적되고있는중일 경우 호출하지 않음.)

update로 Fail 불렀다 Success 불렀다 하고 있어 if문도 걸어보고 했는데 마커를 추적하지 않네요;;

예) 뷰포리아 OnTrackableStateChanged( TrackableBehaviour.Status previousStatus, TrackableBehaviour.Status newStatus) 와 같은 ..

 

Posted Date: 2019-04-01 4:42     Edited Date: 2019-04-01 4:43     Writer: inactive

질문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아 어떤식으로 진행하셨고 어떤 결과를 얻고 싶으신건지

조금 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19-11-18 8:56     Edited Date: 2019-11-18 8:56     Writer: inactive

엥 너무 뻔한 질문인데 이해가 안되신다니 이해가 안되네요.

현재 맥스트의 ImageTrackableBehaviour.cs에서 OnTrackSuccess와 OnTrackFail() 콜백함수가 

무한정 실행됩니다. 성공하면 성공 함수가 Update()함수 마냥 계속 실행되고, 카메라에서 

벗어나면 OnTrackFail()함수가 무한정 실행되구요. 스위치처럼 한번씩만 탁탁 실행됐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보여서 따로 구현을 해야 하는건지 질문하신 것 같은데요.

Posted Date: 2019-11-19 0:50     Edited Date: 2019-11-19 0:50     Writer: inactive

아 질문하신 내용은 현재 매 프레임마다 물체가 인식되면 Success 함수를 실행한다는 것 같은데, 

현재 트래킹 상태를 저장하는 변수 하나를 선언하시고,

if문을 걸어 Success->Failed이나 Failed -> Success로 상태가 변경될때만 호출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