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프로젝트에서 vuforia maxst 사용문제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1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 : Pro-One Time Fee
5. Target Device(Optional):
현재 저희가 Cuboid를 사용하기 위해 한 프로젝트에서 vuforia와 maxst를 같이 쓰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두 SDK를 사용했을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iOS에서 사용시 문제가 발생하네요
duplicate symbol _onSurfaceChanged in:
/Users/kdw/Desktop/VuforiaTest/xcode/Libraries/libVuforiaWrapper.a(QCARWrapper.o)
/Users/kdw/Desktop/VuforiaTest/xcode/Libraries/libMaxstAR.a(MasxtARUnityInterface.o)
onSurfaceChanged가 중복되서 그런거 같은데 혹시 변경해주실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는 같은 함수명을 사용하는 것으로 인한 충돌문제로 보입니다.
네이티브 코드를 수정해서 간단히 해결될 수도 있지만, 그로 인한 사이드 이펙트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검토 및 테스트 후 큰 문제가 없으면 추후 업데이트에 반영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