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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에비해 iOS 마커로딩속도가 깁니다.
Posted Date: 2019-06-17 1:10     Edited Date: 2019-06-28 2:02     Writer: paco

안녕하세요. 마커로딩갯수는 총 116개로, 30개미만으로 끊어서 로딩을 실시합니다. 5~6번가량 그런데 안드로이드보다 iOS 속도가 3배가량 느린것같아 혹시 왜그런현상이 발생하는지 알수있을까요? 

Posted Date: 2019-06-18 7:21     Edited Date: 2019-06-18 7:21     Writer: paco

트래커에 50개미만으로 로딩하라는것이, 트래커에 새로운 마커데이터를 로딩할시, 기존 트래커에 존재하던 마커데이터를 없앤뒤, 새로운 마커데이터를 로드하라는 의민가요? 아니면, 추가로 마커데이터를 Add 함수를 통해 넣으라는 의미인가요? 동시에 한씬에서 100개가 넘는 마커데이터를 이용하는 앱은 반드시 클라우드 인식기를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Posted Date: 2019-06-21 2:11     Edited Date: 2019-06-28 2:02     Writer: inactive

네. 전체 로드된 개수가 50개 미만으로 로드하라는 뜻입니다. 

50개가 로드된 상태에서 추가로 50개의 이미지를 AddTrackerData를 통해 로드하면 처음부터 100개를 로드하는것과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RemoveTrackerData() 함수에 언로드할 타겟을 하나씩 추가하셔도 되고 

RemoveTrackerData(""); 와 같이 실행시키면 모든 타겟이 언로드 됩니다.

그 후, 최초 로드했던것과 같이 

AddTrackerData, LoadTrackerData 함수를 순차적으로 호출하여 사용할 타겟을 새로 로드하시면 됩니다. 

100개가 넘는 마커데이터를 이용하는 앱은 이미지 트래커를 써도 되고, 클라우드 인식기를 써도 됩니다. 

반드시 클라우드를 써야하는건 아닙니다. 

이미지 트래커를 사용하시면 로드할때 소요되는 로딩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사용자 불편함을 감수할지, 

혹은 클라우드 인식기를 사용하여 로딩속도를 없앨지는 선택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