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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st AR 기능이 있는 씬을 반복 호출 시 정지 되는 현상
Posted Date: 2019-07-08 2:30     Edited Date: 2019-07-08 8:20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 Mar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seriese
 

예를 들어 유니티 씬이 A,B,C 있을 때 A와 C는 AR 기능을 사용 하지 않은 일반 씬이고 B가 Maxst AR 이 설정 된 씬이라고 하였을 때

A->B->C 순서로 차례대로 호출 하였을 경우 문제없이 작동하는데 A->B->C-> A->B 순서로 호출 하면 두번째 A에서 B 씬을 호출 시점에서 안드로이드 앱 상태 또는 유니티 에디터에서 테스트 할 시 정지 하고 씬 이동이 안됩니다.  확인 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Posted Date: 2019-07-08 8:20     Edited Date: 2019-07-08 8:20     Writer: admin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질문의 단편만 봤을 때, 크게 잘못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마케팅 앱도, 메인에서는 AR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일반 씬이며, 

각각의 트래커로 들어갈 때 AR이 적용된 씬을 불러옵니다. 

질문주신 내용과 같이 일반씬인 메인 A, 그 외 AR이 적용된 씬 B, C, D라 하면

A->B->A->C->A->D 이런식으로 씬이 이동하며 정상작동합니다.

디버깅하여 로그를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