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veAPI.TrackingResult_getCount() Null referenc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
https://developer.maxst.com/BoardQuestions/Details/696
금주에 SDK버전을 4.1.3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기존 버전에서 Update에 문제가 있어 버그픽스를 하였는데, 그와 관련된 사이드 에러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SDK를 새로 받은 후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NativeAPI.TrackingResult_getCount() 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현재 사용 중인 버전은 4.1.1 인데
사이드 이펙트 관련 답변이 4.1.2와 연관관계가 있다는 것인지 아니면 4.1.1의 버그 중 사이드 이펙트로 발생 했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한 버전이 4.1.3 으로 새로 업데이트 하신다는 것인지 현재 업데이트 된 4.1.2 버전인지 문의 드립니다.
현재 문제가 있던 버전을 4.1.3에서 버그픽스하였습니다.
다운받아서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해보시고, 여전히 증상이 발생하면 다시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말씀 하신 4.13 버전을 재적용 후 테스트 하였습니다.
같은 함수에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바랍니다.
Read from location FFFFFFFFFFFFFFFF caused an access violation.
Context:
RDI: 0x0000000000000000 RSI: 0x00000000109d6038 RAX: 0x0301003a0e020100
RBX: 0x00000000005fdd80 RCX: 0x00000000109d6038 RDX: 0x00000000109d6038
RIP: 0x00007ffe044fd2f3 RBP: 0x00000000005fd0e0 SegCs: 0x0000000000000033
EFlags: 0x0000000000010246 RSP: 0x00000000005fd048 SegSs: 0x000000000000002b
R8: 0x000000003dbd2bc0 R9: 0x00007ffe2fa026cc R10: 0x0000000000000000
R11: 0x00007ffe044fd2f0 R12: 0x0000000000000000 R13: 0x00000000562f32f0
R14: 0x00000000144b9c20 R15: 0x0000000000000000
Bytes at CS:EIP:
48 ff 60 10 cc cc cc cc cc cc cc cc cc 48 8b 01
Mono DLL loaded successfully at 'C:\Program Files\Unity\Hub\Editor\2018.2.21f1\Editor\Data\MonoBleedingEdge\EmbedRuntime\mono-2.0-bdwgc.dll'.
Stack Trace of Crashed Thread 23344:
0x00007FFE044FD2F3 (MaxstAR) maxst_SurfaceThumbnail_getHeight
0x000000003FA5D24F (Assembly-CSharp) maxstAR.NativeAPI.maxst_TrackingResult_getCount()
0x000000003FA5D0DB (Assembly-CSharp) maxstAR.TrackingResult.GetCount()
0x000000003FA4EBBB (Assembly-CSharp) maxstAR.AbstractARManager.Update()
0x000000006529EF88 (mscorlib) System.Object.runtime_invoke_void__this__()
0x00007FFE2F81A69B (mono-2.0-bdwgc) mono_get_runtime_build_info
0x00007FFE2F7A1BB2 (mono-2.0-bdwgc) mono_perfcounters_init
0x00007FFE2F7AAB9F (mono-2.0-bdwgc) mono_runtime_invok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C0855A)
Stacks for Running Threads:
Call Stack for Thread 22040:
0x00007FFE6F8BC0E4 (ntdll) ZwWaitForSingleObject
0x00007FFE6D668BA3 (KERNELBASE) WaitForSingleObjectEx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B0B118)
Call Stack for Thread 22472:
0x00007FFE6F8BC6E4 (ntdll) ZwDelayExecution
0x00007FFE6D676931 (KERNELBASE) SleepEx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1CD358)
Assets > MaxstAR > Script 에 있는 ARManager.cs를 삭제 후 SDK 버전 4.1.3을 다시 임포트하여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하고 답변주세요.
Leo
Maxst Support Team
전체 전부 삭제 후 4.1.3 버전으로 전체 임포트 해서 테스트 한 결과인데
제가 그것 외 설정에 대해 확인할 부분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방금 안내 하신 방법대로 테스트 진행 했지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Stack Trace of Crashed Thread 23204:
0x00007FFE04ABD2F3 (MaxstAR) maxst_SurfaceThumbnail_getHeight
0x000000003E6D0D9F (Assembly-CSharp) maxstAR.NativeAPI.maxst_TrackingResult_getCount()
0x000000003E6D0C2B (Assembly-CSharp) maxstAR.TrackingResult.GetCount()
0x000000003E6C2AAB (Assembly-CSharp) maxstAR.AbstractARManager.Update()
0x000000003E060708 (mscorlib) System.Object.runtime_invoke_void__this__()
0x00007FFE318DA69B (mono-2.0-bdwgc) mono_get_runtime_build_info
0x00007FFE31861BB2 (mono-2.0-bdwgc) mono_perfcounters_init
0x00007FFE3186AB9F (mono-2.0-bdwgc) mono_runtime_invok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C0855A)
0x0000000140C0855A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C008A0)
0x0000000140C008A0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BB64E8)
0x0000000140BB64E8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BB6BC4)
0x0000000140BB6BC4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6ECB09)
0x00000001406ECB09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6F2546)
0x00000001406F2546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96BDD3)
0x000000014096BDD3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96AA47)
0x000000014096AA47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96AAF6)
0x000000014096AAF6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096D2DC)
0x000000014096D2DC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1452FDA)
0x0000000141452FDA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14511F3)
0x00000001414511F3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15F0F15)
0x00000001415F0F15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15F3308)
0x00000001415F3308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ERROR: SymGetSymFromAddr64, GetLastError: '잘못된 주소를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Address: 00000001424370DA)
0x00000001424370DA (Unity) (function-name not available)
0x00007FFE6DC17BD4 (KERNEL32) BaseThreadInitThunk
0x00007FFE6F88CE71 (ntdll) RtlUserThreadStart
저희 샘플 씬에 있는 이미지 트래커에 앱에서 사용하시는 타겟 이미지와 타겟 컨텐츠를 간단히 증강시켜보시고
처음에 말씀해주신 A-B-C-B-C 시나리오대로 씬을 실행시켜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샘플씬에서 타겟 이미지와 타겟 컨텐츠, 시나리오상 씬 이동 세가지에서 문제가 있는지
확인부터 해야할것같습니다.
그 후에, 문제가 없다면, 저희 샘플 씬에서 Start, Pause, Destory 등 씬 시작, 씬 중단, 씬 종료되는 곳에서
Destroy나 메모리 해제, 할당 등 저희 씬에서 설정해주는것이 빠져있는지도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질문주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