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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비트, 64비트 개발에 대한 지원 부분에 문의드립니다.
Posted Date: 2019-08-12 10:40     Edited Date: 2019-08-13 1:05     Writer: inactive

수고하십니다.

실감형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 담당자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기본적인 개발 PC 환경 : 유니티

- 애플 ios 모바일 AR 앱 개발, 구글 안드로이드 AR  모바일 앱 개발

- 32비트, 64비트 :  애플과 구글의 앱 등록 정책의 변경으로 64비트 지원이 가능해야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맥스트 SDK가 32비트, 64비트 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하는지 문의합니다.

- 32비트, 64비트의 모바일 AR 앱 개발 시 구글의 안드로이드 지원 버전, 애플의 ios 지원 버전에 대해 알려주세요.

(위 안드로이드, ios : 어느 버전 이상부터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 맥스트 SDK 버전의 어느 버전부터 32, 64비트 개발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유니티는 어느 버전부터 맥스트 SDK와 호환되면서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유니티는 현재 2019.2 버전이 공식적으로 최신 버전이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9-08-13 1:05     Edited Date: 2019-08-13 1:05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ggung님. 

스토어 정책상 32비트 지원이 곧 종료됨에 따라 맥스트에서는 64비트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문의주신 개발환경에 대한 답변입니다. 

 

- 32비트, 64비트의 모바일 AR 앱 개발 시 구글의 안드로이드 지원 버전, 애플의 ios 지원 버전에 대해 알려주세요.

(위 안드로이드, ios : 어느 버전 이상부터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 MAXST AR SDK는 Android OS 4.3, APl Level 18 버전 이상을 지원합니다.

 -> MAXST AR SDK는 iOS 9.0 이상을 지원합니다.

 

- 맥스트 SDK 버전의 어느 버전부터 32, 64비트 개발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유니티 기준으로 안드로이드는 SDK 4.1.1 버전부터 64비트 지원이 가능하며, 

     애플은 모든 SDK 버전에서 가능합니다.

 

-  유니티는 어느 버전부터 맥스트 SDK와 호환되면서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 단순히 유니티-맥스트SDK 사용에 대한 질문이라면 5.대 유니티 버전부터 지원합니다. 

      (5.x.x, 2017, 2018, 2019 버전 등)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