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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에 빌드만하면...
Posted Date: 2019-10-02 5:58     Edited Date: 2019-10-07 4:50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4.1.x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ios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test용 추후 구매예정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ios, android 앱을 만들려고 우선 테스트용으로 설치해서 개발중에 있습니다

간단히 이미지 타겟해서 오브젝트 띄우고 거기에 텍스쳐 입혀서 영상 재생하는건데

이미지 타겟도 10개정도 되구요

맥북이나 컴퓨터에선 아무런 문제없이 잘 작동합니다만

ios빌드시 영상도 작동 잘 안되고 오브젝트 띄우는것도 다른 이미지 띄우고 있네요...

 

Posted Date: 2019-10-07 4:49     Edited Date: 2019-10-07 4:50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유니티를 사용하여 이미지 트래커를 사용하시는데, PC환경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나

ios로 빌드하여 실행하면 이미지 타겟에 맞는 오브젝트가 증강되지 않는단 말씀이신가요? 

그런 상황이 일어나는게 이해가 조금 가지 않는데, 혹시 설정이 잘못된 것인지

해당 현상을 영상으로 찍어 올려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