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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버전 오브젝트트래커시 여러 오브젝트를 트래커시 하위오브젝트 조작?
Posted Date: 2019-10-07 8:03     Edited Date: 2019-10-08 9:17     Writer: zamru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3.5.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Map Manager앱사용 , Object Trackable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갤럭시S9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 맥스트로 AR제품소개앱을 만들고 있는 학생입니다.

MAXST유튜브를 보고 공간인식 트래커를 해보고 있습니다.

오브젝트트래커 하위에 UI를 띄우고

2개 만들었습니다. 빌드후 테스트시

하위에 둔 UI들이 겹침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트래커하다가 인식오브젝트가 잃을시 옆에 딱 붙기도 하구요.

 

혹시

 

따로 쓸 Enable이나 DIsable처럼 쓸수있는 기능들이 있을까?

인식햇을떄 딱 나타다고 인식 못하면 바로 안보이게 할려구요!!

Posted Date: 2019-10-08 0:40     Edited Date: 2019-10-08 0:40     Writer: inactive

하위에 둔 UI들이라는게 ObjectTrackable 하위에 두셨다는 말씀이신가요?

따로 쓸 Enable이나 Disable은 무슨 뜻인가요?

각각 ObjectTrackable마다 UI를 따로 쓰며 Enable, Disable를 하고 싶다는 건가요?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19-10-08 8:35     Edited Date: 2019-10-08 8:35     Writer: zamru

OnTrackSuccess() , OnTrackFail() 이 메서드가

큐브를 이용할 시에 렌더 끄고 켜느걸 찾았습니다.

 

그래서 따로 캔버스 on/off 메서드 추가 하여서 해결하였습니다.

//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트래커할시에 저렇게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만들어 진행하는 방법이 맞을까요?

Posted Date: 2019-10-08 9:17     Edited Date: 2019-10-08 9:17     Writer: admin

네 여러개의 다른 오브젝트를 트래킹할때 위와같이 trackable만 추가하여

해당 trackable을 추적 성공하였을 때 그 자식 객체로 증강될 컨텐츠를 배치해두면

OnTrackSuccess(), OnTrackFail() 함수가 컨텐츠를 show/hide 하는 역할을 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